Loader
Better Body Pilates
Community
레슨후기

화목 주2회 개인레슨 받고 있어요^^

작성 : 2018-09-04 11:59:57
작성자 박주현
타입

올해 몸의 건강이 안 좋아져서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쉬고 있는 30대입니다.

그동안 바쁜 직장생활로 잘 돌보지 못했던 나의 몸에게 너무 미안해서 병원검진 및 치료를 받으며 휴식기를 갖고 있던 중 의사선생님으로부터 운동을 권유받아 필라테스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. (제가 평소 생활습관 및 자세가 바르지 않다보니 등과 목이 많이 휘어있어서 통증이 시작되어 꼭 척추교정이 필요했어요)

우선 필라테스라는 운동에 대해 정보가 없어서 이곳저곳 알아보던 차에 집에서 가장 가까운 배럴바디필라테스를 찾아가게 되었어요.

처음 상담을 받고 등록할 때만 해도 필라테스가 나한테 잘 맞을까 걱정도 했었고 다른 운동에 비해 레슨비가 높은 편이라 부담도 되었었어요. 하지만 지금은 필라테스를 선택했던 게 큰 행운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!

일단 원장선생님의 전문적인 상담에 믿음이 생겨서 주21:1 개인레슨을 시작하게 되었지만 반신반의하던 운동을 시작한 후 3주가 지나자 차차 어깨통증이 많이 줄어서 병원치료는 중단하고 지금은 레슨기간을 더 연장하여 꾸준히 운동만 열심히 하고 있어요.

그리고 무엇보다 조금씩 밝아지는 제 자신을 보며 시작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에 레슨비가 전혀 아깝지가 않았어요. 오히려 원장선생님과 저를 지도해주시는 강사님이 고맙게 느껴졌습니다.

필라테스는 제 몸을 위해서라도 계속 꾸준히 하고 싶은 운동이에요~^^(이런 후기는 처음이라 ㅋㅋ 아무튼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)